그라데이션 Gradation
2020.07.21 - 07.31.

Gradation Poster_1_Final.jpg


쇼케이스        그라데이션

기획               팩토리 에디션 x 수토메 아포테케리

장소               factory2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10길 15)

기간               2020년 7월 21일 (화) - 7월 31일 (금)

관람 시간       화요일-일요일, 12-19시 (월요일 휴관)

접근성 안내    팩토리2는 입구에 23cm 높이의 턱이 있습니다. 휠체어, 유아차 사용자 및 시각 해설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 혹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팩토리2는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TITLE                  Gradation

PRESENTED BY  factory edition x Sutome Apothecary
VENUE                factory2 (15 Jahamunro 10gil, Jongnogu, Seoul, Korea)

DATES                2020.07.21. (Tue) - 07.31. (Fri)
HOURS               Tue-Sun, 12pm - 7pm (Closed on Mondays)

ACCESSIBILITY  There is a step of 23cm on the entrance of Factory2. For anyone who uses wheelchair, stroller or need visual interpretation, please call or email us. We welcome your visit.

 

 

팩토리 에디션 2020 소개의 글  

 

거리를 지키며 함께하는 법

 

2020년을 맞이하며, 우리 모두는 자연 재해와 전 지구적인 감염(pandemic)을 마주하였습니다. 인간의 힘을 넘어선 것들 앞에서, 우리는 자연의 섭리 안에서 우리가 만들어내는 것들이 어떤 의미를 지니는 지 생각하게 됩니다. 팩토리2는 팩토리 에디션 2020 제작에 앞서 우리의 삶을 뒤바꾼 ‘뉴 노멀’에 대해 여러 번에 걸쳐 생각하고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2020년 팩토리 에디션의 제품이자 키워드는 ‘향’입니다.

 

우연히 맡게된 향이 이미지나 소리보다 더 깊숙이 기억에 각인되는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어떤 순간을 특정한 향으로 기억하기도 합니다. 과거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몸과 마음가짐을 생각하는 지금,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휘발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러한 생각과 함께, 팩토리 에디션 2020은 서로 적절한 거리를 지키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향’을 제안합니다.

 

거리를 지키며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며, 팩토리 2는 조향사 홍윤경의 수토메 아포테케리와 함께 룸 스프레이 ‘그라데이션 Gradation’을 만들었습니다. 수토메 아포테케리는 향을 통해 자연이 가진 치유 에너지를 전하길 꿈꾸며, 팩토리2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과 회복을 위한 시간을 나누고자 합니다.

 

팩토리2가 기획한 2020년의 첫 번째 전시 <자신을 돌봄>의 후속으로 팩토리 에디션 2020은 자신을 돌봄으로써 타인을 사랑하고, 돌봄에서 시작된 사랑을 통해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 더 책임감을 갖고 살아갈 수 있다는 작가의 메시지를 다시 한 번 전합니다. 

 

모두에게 쉽지 않은 지금,
자신을 돌보며 타인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담아.

팩토리 에디션 2020을 소개합니다.

 

___

본 제품은 쇼케이스 기간 동안 팩토리2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부대 프로그램

관련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