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면공작裏(異)面工作 시나리오
2005.1.14_

NONAMENOSHOP

<이면공작裏(異)面工作 시나리오>展






실험적이고 이상적인 공동공간을 제시하는 그룹 “NONAMENOSHOP” 의 <이면공작裏(異)面工作 시나리오>전을 오픈한다. 가구디자인을 전공한 6명으로 구성된 그룹 “NONAMENOSHOP”은 같은 공간의 작업실을 공유하며 새로운 가구와 공간의 제시란 목적아래 결성된 신진 디자이너 그룹이다.
그룹 “NONAMENOSHOP”은 상업화와 트렌드에 물든 현대공간에 이름 없는 (잃어버린, 빼앗긴, 불려지지 않은)것들에게 새로운 명제를 제시하고 상품화 될 수 없었던(되지 못한)것들을 상품으로서 등록시키는 새로운 이상적 정의를 제시한다. 또한 “우리들은 이 세상에서 보고 싶은 것을 생산하고 그것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한다”는 미래추구적 정의를 자신들의 디자인을 통해 새로이 제시하고 있다.

쉽게 말하여 그들은 고도의 산업화된 상업사회에 만연된 보편적 공간에 이상적 공간을 현실로 실현시키는 행위를 하고자 한다. 편리화와 트렌드를 위해 소외되었던 공간을 이상적 작업환경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그들이 추구하고 보여주고자 하는 공간이란 우리에게 낯설은 또는 새로운 무엇일 수 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새로운 무엇이란 어쩌면 우리가 무의식 중에 소외시켰던 익숙한 우리의 현실의 일부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룹 “NONAMENOSHOP의 <이면공작裏(異)面工作 시나리오>전에서 뜻하지 않은 새로운 공간적 제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면공작裏(異)面工作 시나리오>전은 공간적 연대로 꾸며진다. 전시는 작가들의 창작공간인 작업실(홍대앞), 갤러리 팩토리 그리고 가구의 내/외부 세가지 장소를 통해 완성된다.
가구를 하나의 사물로 분리시키기보다 그 자체가 갖는 공간의 의미가 보게 되는 것이 그들의 전시를 보는 또 하나의즐거움이 될 것이다. 


-
전시개요 
오프닝리셉션 : 2005년 1월 14일 금요일 6시
전시시간 : 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매주 월요일 휴관)





Overview
Title : NONAMENOSHOP
Opening Reception : Jan 14, 2005
Hours : 11:00 a.m. - 6:00 p.m. (Closed on every Monday)
Duration : Jan 14, 2005 - Feb 6, 2005






전시문의
갤러리 팩토리
전화 : 02-733-4883
이메일 : master@factory483.org
웹사이트 : www.factory483.org 





Inquiry
Gallery Factory
Tel : 02-733-4833
E-mail : master@factory483.org
Website : www.factory483.org

 

 

019_2_b.jpg

 

019_3_b.jpg

 

019_4_b.jpg

 

 

- 부대 프로그램

관련글 Related Posts